제39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모두가 행복한 어울마당 주간행사를 개최했다.ⓒ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15일~18일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모두가 행복한 어울마당 주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는 희망, 행운, 문화, 나눔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지역주민과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장애인식개선효과 및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특히 18일 기념행사는 점심 무료공양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축하공연,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기념식의 구청장표창은장애인의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에 기여한 유공자 10분에게 전달되었으며, 노래자랑은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2팀의 이용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류경기 구청장은 “지역 내 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지역통합,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적극 지원하여 지역사회와 장애인이 함께하는 중랑구를 만들기 위해 모두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인규 관장(법명: 한명철)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를 위해 함께 해준 지역과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이와 함께 더불어 함께하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을 중심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손잡고 뛰는 행복한 모든 날을 응원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