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한마당」개최했다.ⓒ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 김영미)에서는 제 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복지관 및 지역사회 내 장애인 및 가족 150여명을 모시고 장애인의 날 기념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으로 설렁탕, 닭갈비, 꿀떡, 과일, 김치, 음료 등 풍성한 점심식사와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문화 공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행사에 참여한 정지숙 님은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해서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식사하고 공연을 보며 웃고 즐기다보니 마음도 봄처럼 따뜻해지는 기분이었다.”는 소감을 남겼다.

행사 진행에는 춘천1번지닭갈비, 명동1번지닭갈비, NH농협은행 석사점, 빚은 에버빌점, 부경식품, 엔씨홀딩스, 신한은행 강원본부 부서장봉사단의 후원과 춘천여성전문의용소방대, 석사동행정복지센터 통장봉사단, 효신교회봉사단, 한국자유총연맹 춘천지부의 행사 보조 자원봉사, 춘천연예협회예술 봉사단, 봄내요술풍선 봉사단, 보름이페이스페인팅 봉사단의 재능기부가 있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