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솥뚜껑삼겹살협동조합”이 식사 후원했다.ⓒ세종시장애인복지관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관장 변창수,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평안로 11)은 재가 장애인 이용자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하여 4월 10일 봄맞이 꽃놀이를 진행했다.

봄맞이 꽃놀이 체험을 위해 조천변으로 꽃놀이를 진행했으며 조치원읍 충현로에 위치한 “더덕솥뚜껑삼겹살협동조합”이 식사를 후원하여 재가 장애인 이용자에게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 나들이를 제공할 수 있었다.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관장 변창수는 “재가 장애인 이용자분들이 가정 밖에서 문화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며 “가정에만 계신 재가 장애인 이용자분들이 외부활동을 즐기시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덩달아 행복감을 느낀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더덕솥뚜껑삼겹살협동조합(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충현로 191) 점장 문대열은 “지역사회에 계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 이용자분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 나눔의 미덕을 느낀다”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이에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관장 변창수는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 실천에 앞장서주셔서 감사하다”며 “덕분에 재가 장애인 이용자분들이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더덕솥뚜껑삼겹살협동조합(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충현로 191)은 매월 1회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 이용자분들을 위해 식사를 후원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