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2회 영등포구 장애인 ‘나눔의 한마당’ 개최.ⓒ구립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2018년 12월 14일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회장 김금상)에서는 연말을 맞아 제 22회 영등포구 장애인 ‘나눔의 한마당’을 진행되었다.

제 22회 ‘나눔의 한마당’ 행사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의 생활지원을 위해 현금 7,170만원 상당의 쌀 1,000포, 이불 500채, 라면 1,500개, 선물세트 350개를 마련하여 영등포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1,250명의 저소득‧중증 장애인들에게 전달하여 장애인 당사자의 생활지원 및 지역사회의 마음을 느끼는 동시에 후원자 및 후원처에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소외이웃에게 직접 물품전달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여 의미있는 후원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다.

본 행사는 영등포구청장, 영등포구의회장, 관할지역 국회의원, 관내 사회복지기관장 및 유관기관 관리자를 내빈으로 모시고 나눔의집 핸드벨 공연팀의 핸드벨 연주, 행복드림 예술원의 난타공연으로 식전공연이 진행되었다.

또한 한해동안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과 함께한 후원업체 및 봉사단체, 우수 일자리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등포구청장상 6명(국민은행신길사랑지점, 원불교 신길교당, 노사발전재단, 아이닥터콘텍트, 주정선, 박진희)

영등포구의장상 5명(김정창, 윤학중, 이숙영, 홍문혜, 박수웅) 에게 장애인복지유공자 표창을 전달하였다.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김금상 회장은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과 한해동안 함께해주신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기관을 이용하는 영등포구 장애인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였다”며 “오는 2019년도에도 영등포의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2018년 12월 14일(금) 13시~16시까지 영등포아트홀(영등포구민회관)에서 진행되었고, 영등포구에 거주하며 장애등급이 있는 기관의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회원을 대상으로 하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