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복지관(관장:안광훈)은 11월29일(목)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1층에서 대덕구 내 재가장애인을 위한 2018 월동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나눔은 1%사랑 나눔 실천으로 200만원을 후원해 주신 한솔EME 및 대명비철, 우성LPG충전소, 동선관광, 대성식품의 후원과 복지관 종사자 및 SK이노베이션 기쁨 향기 봉사단, 삼성동 성당, 한국타이어 한가족봉사단, 대성식품 및 개인봉사자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사랑을 듬뿍 담은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대덕구 지역 재가장애인 110여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안관훈 관장은 “지역에 계신 장애인분들. 특히, 혼자 사시거나 김장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다. 주변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겨울을 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 며 함께 해 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를 표했다.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에 계신 재가 장애인분들을 위해 김장김치 외에도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