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 기념사진.ⓒ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은 2018년 7월 27일(금), 카페 레이크온 엽성식 대표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카페 레이크온 엽성식 대표는 아산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평소 장애인 복지에 관심이 많던 엽성식 대표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장흥석 후원회장에 추천을 받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카페 레이크온 엽성식 대표는 “후원금이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해서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지역 사회 장애인들 복지에 관심을 가져주고 후원금도 전달해주어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최병문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545-7727 ,771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