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워크숍” 진행 기념사진.ⓒ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오자)은 (사)한국자원봉사문화와 ㈜인피플 컨설팅에서 지원하는 “NPO 비전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사업에 선정되어, 2018년 7월 27일 구례백두대간생태교육장에서 “비전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4월 10일 개관 20주년 기념행사에서 보여준 “미션·비전 선포식”이후 구체적인 비전의 전략목표와 전략과제를 도출하는 전 직원 워크숍으로 이루어졌다.

㈜인피플 컨설팅 퍼실리테이션 전문 강사의 지원으로 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이상적인 미래의 복지관을 구상, 미션·비전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중장기계획을 수립하는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김오자 관장은 “20주년을 맞이하여 실시한 ‘비전워크숍’은 종사자 전원이 만든 가슴 뛰는 미션과 비전을 더욱 구체화하여 전략목표를 세우는 워크숍이었으며, 보다 새로운 5년을 계획하는 시간이 되었고 남원지역 내 장애인복지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고, 신뢰받는 복지관의 모습으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