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치킨나눔 기념촬영.ⓒ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60계 치킨’ 진주 평거점(대표 박신욱)은 5월 25일(금),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철수)을 방문해 깨끗하고 건강하게 조리한 치킨 10마리를 나눔 했다.

이번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는 60계 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동네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건강한 치킨을 주변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된 것으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하여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할 예정이다.

60계 치킨 진주 평거점 박신욱 대표는 “지역 복지관에 치킨을 전달하며 이웃들과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60계 치킨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60계 치킨은 전국 모든 매장에 매일 새 기름 1통을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어 가맹점주는 비용 부담 없이 매일 새 기름을 교체할 수 있고, 고객은 매일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건강한 치킨’이라는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