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행사 진행중.ⓒ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12월 7일 오후 5시부터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연말을 맞이하여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2017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행사 Thanks to』을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경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활동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200여명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남유진 구미시장, 이묵 구미시부시장,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윤창욱 경상북도의원 외 다수의 내빈이 참석했다. 특히, 복지관과 체육관 직원이 합창과 카드섹션 율동을 선보여 그간의 나눔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람을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상에는 장명숙, 이연옥, 오보금, 김화숙, 구미라이온스클럽에서 구미시장 표창을 추복임, 박미경, J-pos메디컬센터, 김태식씨가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표창을 늘푸른가족봉사팀, 도로교통공단경상북도지부, 이정화씨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숙희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이날 참석한 내외빈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꼭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더라도 그런 이웃들의 상황과 아픔에 공감해주고, 작지만 큰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어보는 것이 진정한 나눔의 의미라고 생각한다. 나눔을 실천하는 주인공들이 모인 송년행사를 통해 이웃 간에 참된 나눔을 실천하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사회의 좋은 문화로 자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