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의 밤 기념 단체사진.ⓒ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사)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창환)는 지난 4일 호텔라온제나 컨벤션홀에서 대구협회 및 8개 구・군지회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사랑나눔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는 같이 있고, 가치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7년 한 해 동안 지역장애인을 위해 헌신하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지순희 민요강사님 등이 참여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식,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활동 영상 상영 등이 진행되었고, 2부에는 참가자 장기자랑 및 행운권 추첨,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 류규하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이진훈 대구광역시 수성구청장, 김상훈 국회의원, 정해용 대구광역시 정무특보, 최길영 대구광역시의회 부의장 등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주었다.

김창환 협회장은 “협회와 지역장애인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있었기에 협회가 올 한해도 장애인복지사업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며,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