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민 관장과 ARM Korea 대표(임종용)의 장애인복지사업기금 전달식.ⓒ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8일(금),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9월 지역나눔Day를 진행했다.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세계 2위 반도체 설계회사인 ARM(한국지사 대표 임종용)의 임직원 16명이 함께한 9월 지역나눔Day는 장애인 복지사업을 위한 2,000파운드(한화 300만원 상당) 후원금 전달식과 더불어, 5가지의 밑반찬과 생필품을 함께 전달하여 다가온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이종민 관장은 “지역 내 장애인, 나눔활동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이렇게 큰 힘을 보태주시니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나눔활동으로 인연을 계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날 ARM Korea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5가지의 반찬과 생필품을 장애인 44가구에 임직원들이 가가호호 전달하여 나눔의 깊이를 더했다. ARM Korea 임종용 대표는 “지금까지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활동한 만큼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