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닭 후원식 모습.ⓒ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경기도협회

교촌치킨 경기서부지사(지사장 이근갑)가 지난 11일 사)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경기도협회(회장 성치도)에 '장애인을 위한 말복 보양식 삼계닭 300마리’를 후원했다.

후원품 삼계닭은 경기서부 지역인 시흥시에 비젼하우스(장애인거주시설/원장, 윤형영)와 벽진원(장애인거주시설/원장, 김선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에 전달됐으며, 시설은 말복을 맞이하여 장애인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했다.

교촌치킨 이근갑 경기서부지사장은 “지역의 장애인분들께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경기도협회 성치도 회장은 “올 여름은 특히 강렬한 폭염과 잦은 폭우로 장애인들의 심신이 피로해 있는데, 교촌치킨 경기서부지사에서 삼계닭을 후원해 주셔서 장애인들에게 든든한 원기를 선사할 수 있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교촌치킨 경기서부지사와 사)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경기도협회는 11일 시흥에 있는 비젼하우스에서 삼계닭 전달식을 가졌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