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인액션(Love in Action)’ 바자회 참여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희망이음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이용석)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홀트일산요양원에서 열린 ‘러브인액션(Love in Action)’ 바자회에 참여,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장애인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에 필요한 기금마련을 위해 열렸다.

희망이음은 이날 자원봉사자 100여 명의 점심을 지원하는 한편, 일반 시민들에게 200인분의 카레 덮밥과 하와이안 음식 전문점 ‘매드피셔맨’에서 후원한 떡볶이 200인분을 판매했다.

희망이음과 나눔의 연을 맺은 가방 브랜드 ‘더블낭’과 의류업체 ‘나이스앨리스’·‘라임’, 판촉물 업체 ‘땡큐기프트’, ‘일산쌀영농조합법인’, ‘교학사’는 의류, 모자, 가방, 액세서리, 쌀, 책 등 4,0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수익금 전액은 홀트일산요양원 장애인 거주시설 내의 화장실 개보수 비용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봉욱 희망이음 대외협력본부 본부장은 “장애인들의 재활을 돕는 따뜻한 바자회에 참여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후원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