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 모습.ⓒ문경지체장애인협회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 (지회장 박홍진)는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학교법인 함창학원 주대중 이사장으로부터 지난 5월 19일 문경시지회사무실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및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후원회장은 장애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지회의 모습을 보고 후원금의 용도가 무엇보다도 깨끗하고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후원금 기탁의 의미를 전달했다.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고윤환 문경시장은 “뜻 깊은 전달식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이 건강한 기부문화 형성에 밑거름이 되는 만큼 좋은 본보기로 더 많은 단체와 시민들이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홍진 지회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 장애인 편의시설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해 준 주대중 후원회장님과 시정 업무에 바쁘신 와중에도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해주신 고윤환 시장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봉사로 거듭나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