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위기아동지원사업으로 마련된 후원금 전달식 모습.ⓒ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 최중범)은 15일에 관장실에서 김준(가명) 후원아동에게 월드비전 위기아동지원사업으로 마련된 후원금 8,213만7,210원을 전달했다.

후원아동은 우리복지관 법인이 월드비전에서 후원하고 있는 아동이다.

월드비전에서는 지난 2.15~4.30까지 월드비전 홈페이지 및 케이블 방송 광고 등을 통해 뇌병변 1급 장애인 김준(가명) 후원아동의 의료비 모금을 진행했다.

김준 후원아동은 조산으로 인해 뇌병변 장애 판정을 받았으며 태어나면서부터 뇌, 위, 장 등 10회가 넘는 수술을 받았다. 반복되는 수술에도 불구하고 김준 후원아동은 생명의 기적이 무엇인지 우리에게 보여주며 소리 없는 감동을 전하고 있다.

김준 후원아동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많은 후원자분들이 응원과 소중한 후원금을 모아 주셨다.

모금된 후원금은 2018년까지 김준 후원아동의 의료비 및 의료 소모품 구입비 등으로 사용되어질 계획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전해 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인사와 우리복지관은 김준 후원아동의 건강 회복을 위해 보호자와 함께 노력하겠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