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 설래(來)는 날’ 포스터.ⓒ월곡종합사회복지관

월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길정수)에서는 2017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월곡동에 위치한 재래시장인 ‘밤나무골시장 상가번영회’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설맞이 행사 ‘월곡 설래(來)는 날’을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설을 맞아 지역주민들에게 떡국 나눔을 진행하고 서로에게 덕담을 쓰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행사 마무리에는 밤나무골 시장입구에서 지역주민들이 직접 만든 ‘설랠만두’를 제공하여 지역주민간의 교류 활성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밤나무골시장 상가번영회와 월곡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준비한 ‘밤나무골시장 상품권’을 캠페인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지역사회 재래시장으로의 유입을 통해 침체되어 있는 밤나무골 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한다.

이 캠페인은 지역주민들이 직접 만든 만두를 나누어줌으로써 지역주민간의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며, 복지관에서 준비한 상품권을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행사참여를 유도함과 동시에 침체되어있는 밤나무골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월곡 설래(來)는 날’을 계기로 주민들의 발걸음이 지역사회 재래시장으로 향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25일(수)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월곡1동 밤나무골 시장에서 진행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