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이 떡만두국 무료급식을 실시했다.ⓒ괴산군장애인복지관

괴산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정효선)과 괴산동진로타리클럽(회장 진금순)은 대명절 설날을 약 2주 앞둔 지난 17일(화) 12시 장애인, 지역주민 8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하여 괴산동진로타리클럽(회장 진금순)의 후원으로 복지관 이용자 및 복지관 식당을 이용하는 80여명의 장애인, 지역주민에게 무료급식을 진행하여 더욱 행복한 설날 분위기를 만들었다.

괴산동진로타리클럽 진금순 회장은 “지역장애인들이 더욱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여러 계층의 따뜻한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지역사회에서 나눔 문화가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장애인복지관 정효선 관장은 “항상 지역장애인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괴산동진로타리클럽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훈훈한 설날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