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는 지난 16일 후원회장 이?취임식 및 2017 신년교례회를 진행했다.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지회장 이경목)는 지난 1월 16일 티파니웨딩 5층 컨벤션홀에서 ‘후원회장 이‧취임식 및 2017 신년교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새누리당 김정재 국회의원을 비롯해 장두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장경식, 박용선 도의원, 정해종 포항시의회 부의장, 차동찬, 김상원, 이용성 시의원 등 지역 의원들과 포항시지회 후원회원 및 봉사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신임회장으로 추대된 이동하 회장(대련숯불갈비 대표)은 취임사를 통해 “올해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를 새로운 도약의 한 해로 만들겠다.”며 “경기가 어렵고, 모두가 힘들지만 이럴 때 일수록 따뜻하고 가치 있는 나눔이 이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동하 회장은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창단멤버로 후원회 기틀을 다지는데 큰 공을 세운 바 있는 인물로 초창기 회장을 맡은 후 20여 년 만에 다시 후원회 회장에 재 선임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는 2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여성‧ 청년‧ 체육 등 각 조직을 세분화해 현재 10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 중에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