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스포츠의 활성화 및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한 관장배 「쓰리짱 탁구대회」를 개최한다.ⓒ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오는 10월 16일(금) 「장애인 쓰리짱 탁구대회」를 복지관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탁구 스포츠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장애인들의 체력증진 과 여가선용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코자 한다.

이날 대회를 준비한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대회에 열심히 참가해주신 지역 장애인들의 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대회가 되도록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해왔다.

토너먼트 형식, 서브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입상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 스스로 신체활동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 마련으로 자기목표를 찾고 생활체육의 동기유발을 높일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쓰리짱 탁구대회」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로 문의하면 된다.

문 의 : 박석진 운동처방사 (☎ 362-775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