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7일 삼성전자(주)온양캠퍼스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휠스파워농구단(관장 이창호)에 장애인농구 발전과 우수선수 발굴·육성을 위해 후원금(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삼성전자(주)온양캠퍼스는 “체육활동을 통한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과 충남장애인농구의 저변확대 및 우수선수 발굴·육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많은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에 참여하여 건강을 지켜나갔으면 한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후원금을 전달 받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아산휠스파워 농구단을 위해 보내주신 관심 덕분에 장애인 농구 선수들이 더욱 열심히 훈련에 매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거 같다.”며 “후원금은 장애인 농구선수 발굴과 육성, 대회 참가 등 아산휠스파워농구단 발전을 위해 정성껏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삼성전자(주) 온양캠퍼스는 아산휠스파워 농구단을 위해 매년(02년~) 후원과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여 재가장애인과 함께하는 통합사회 구현에 노력하고 있어 주위 기업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아산휠스파워 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