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예산군장애인복지관장배 참가 단체사진.ⓒ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한마음체육교실’과 보호작업훈련실 이용자는 지난달 26일(화)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에서 진행된 제5회 예산군장애인복지관장배 충청남도 지적․정신장애인 탁구대회에 참여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제5회 예산군장애인복지관장배 충청남도 지적․정신장애인 탁구대회에 개인기능경기와 개인전, 단체전 8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그동안 쌓아왔던 개인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

그 결과 개인 기능경기에서 각 장애등급그룹별 1위 2명, 2위 1명이 차지했으며, 개인전 2위, 단체전 3위의 쾌거를 이룩했다.

한마음체육교실은 매주 화요일 복지관 내 탁구장과 지역사회시설을 이용하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의 여가 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재가 장애인들의 사회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다.

현재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생활체육 육성사업으로 배드민턴과 당구, 탁구, 그리고 전문체육인 아산휠스파워 휠체어농구단을 운영하고 있다.

동호회 및 생활체육 참여 문의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