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함께여서 더+ 행복한 Gala Concert Harmony' 포스터.ⓒ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유영애)은 제34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모두가 함께여서 더 행복한 추억과 시간을 위한 갈라 콘서트 Harmony를 진행한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갈라 콘서트 Harmony”는 장애인에게 힘과 용기를 부여하는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부각시키고, 품위 있는 축제성 공연을 기획하여 장애인과 가족, 더불어 지역사회주민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2014년 4월 16일(수) 15:00~17:00이며 평택북부문예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고, 장애인, 가족, 관련기관, 지역사회주민 모두의 참여가 가능하다.

세부적인 콘서트 내용으로는 사회는 개그맨 이영식이 진행할 예정이며 1부는 즐겁고, 재미있는 순수한 음악과 이야기의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준비하였고, 2부는 응원과 지지를 담은 감동적인 뮤지컬 공연과 3부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공연으로 계획되어 있다.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에이블아트 오케스트라, 펑키엔부갈루 댄스팀, 더스캣 뮤지컬팀, 안산 유소년 합창단, 뮤지컬배우 장은주, 심문정, 최우성 등 이 출연할 예정이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갈라 콘서트 Harmony”는 사전 예약제로 접수받고 있으며 장애인 단체, 개인, 가족, 지역사회주민 모두 접수가 가능하다.

이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가족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지역주민에게는 장애에 대한 지지와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자세한 문의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전화 (031-615-3973), 팩스 (031-615-3998), 이메일(perfume0423@nate.com) 홈페이지 (www.bbjb.or.kr) 를 통하여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