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은 장애인 복지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과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대표이사 김연철)은 3월 25일(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실에서 장애인 복지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장 유정상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선수들의 멋진 경기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복지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관심을 갖고 매년 후원과 자원봉사 참여를 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화테크엠(주)아산공장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과 장애인농구클럽대항전, 어울림배드민턴대회, 장애청소년체육대회, 배드민턴동호회 등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등을 펼쳐 재가장애인과 함께하는 통합사회 구현에 노력하고 있어 주위 기업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애인농구클럽대항전·어울림배드민턴대회·장애청소년체육대회 등에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