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3회 천안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사진 전시회.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4월 23일(화)에 제 33회 천안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재가장애인과 직업적응 훈련반, 해피찰칵! 사진동아리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음 축제”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표창장 수여와 장애인인권헌장낭독을 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그밖에 사물놀이, 노래자랑 등의 다양한 문화행사도 이루어졌다. 해피찰칵! 사진동아리는 이날 행사에서 그동안 출사를 통해 찍은 사진으로 전시회를 진행하며 회원이 직접 사진에 대한 설명을 했다. 해피찰칵! 사진동아리 회원 김○○님은 “내가 찍은 사진으로 전시회를 하고 설명을 해주니 사진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졌고, 사진을 더 많이 사랑하게 됐다.”고 말씀하셨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제 33회 천안시 장애인의 날 행사를 통해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에 한발짝 나아갔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문의사항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비스지원팀 ☎ 041-551-0420/내선 50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