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신운화)에서는 1월 31일(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장애아동․청소년 10명을 대상으로 스키캠프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스키캠프는 동이천, 서이천로타리클럽과 지산 리조트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날 스키캠프에서 장애아동․청소년들은 전문 스키강사의 지도 아래 장비 착용법부터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배우고 설원에서 즐거운 스키장 체험을 할 계획이다. 이번 캠프를 통해 장애아동․청소년들이 동계스포츠의 꽃인 스키를 접하게 되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 박선혜 사회복지사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소외되기 쉬운 장애아동․청소년들이 스키를 접하여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도 장애․아동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번캠프를 시작으로 장애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2013년 신규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장애인복지관(☎031-637-67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