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수료증 받고 기념촬영.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교육비 증가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가 주최하고 (사)충남신체장애인복지회가 주관하는 “2012 사랑의 끈 연결운동”에 재가복지 서비스 대상자 및 복지관 이용자 6가구를 선정·신청하여 장학금을 수여했다.

금번 “2012 사랑의 끈 연결운동”은 사회지도층 인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결연학생들과 1:1 자매결연을 맺어줌으로서 결연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 장애학생들에게 발생하는 어려움을 직 ․·간접적으로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장애학생들의 사기진작과 비장애인들의 인식개선을 통해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목적이 있다.

장학금 지원을 받게 된 송○○학생의 부모님께서는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많이 어려운 시기에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며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외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경제적 지원 사업에 신청 가능한 대상자를 발굴 신청하여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감소시키는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사항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복지팀 사회복지사 정복영 ☎ 041-551-0420(교502)]으로 연락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