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탠다드 저축은행, 꿈꾸는 새싹교실 후원금 전달식.

SC스탠다드 저축은행은 지난 4월 27일(금)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 협약식을 통해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방과후교실 지원사업 ‘꿈꾸는 새싹교실’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SC스탠다드 저축은행은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기업봉사자들을 파견하여 경로식당 등 복지관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강명주 대표는 “다문화가정 아이들은 특별하거나 특수한 대상이 아니라 우리의 이웃이며 언제나 함께하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이번 후원이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웃음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안정적인 사회 적응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의지를 밝혔다.

이에 김은숙 관장(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다문화가정지원사업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불어 다양한 복지사업을 기획하고 실천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향후 SC스탠다드 저축은행과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자발적으로 나눔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통로가 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안겨줄 수 있는 지역공동체문화 증진을 위하여 앞장설 계획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