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창작콘텐츠공모전” 최우수작품.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영수)은 8월 29일(월)에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비장애인간에 서로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을 위한 ‘제4회 창작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음성군 지역 내 학생 및 일반인 등 전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공모전 주제는 장애차별과 관련된 것이라면 모두 가능하였으며 동영상, 사진, 애니메이션, 프리젠테이션, 공익광고, 다큐멘터리, 플래쉬, 뮤직비디오, 영상시, 일러스트 등 형식에 제한이 없었던 이번 공모전에는 약 100여건의 작품들이 공모가 되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분들에게는 넷북과 디카등의 상품과 상장을 수여하였으며, 장애와 비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을 유도하기 위해 복지관홈페이지를 통해 지역 사회 내 배포할 예정이다.

공모전 최우수상을 수상한 윤창대(극동대재학)는 “이번 공모전에 참가하면서 장애인에 대한 배려와 편견이 무의식중에 있었던 것을 새삼 깨닫게 되었다.”며 공모전 시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사회통합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출처: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