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박선하)는 지난 6월 20일 오전 08시20분 김천농협 하나로 마트 1층 매장에서 「장애인편의시설 홍보 카툰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카툰전시회 개회식에는 이기양 김천농협 조합장, 농협직원들과 김천시지회 박선하 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하나로 마트 고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금번, 전시회는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에서 김천시의 후원을 받아 지난 6월 15일 부터 6월 30일까지 카툰(만화) 20점을 전시하게 되었다.

 박선하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하나로 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편의시설 필요성 및 공감대를 형성하여 보다 알기 쉽게 장애인 편의시설을 이해시키기에 아주 적절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김천시민들도 장애인 편의시설에 대한 이해와 깊은 관심으로 장애인들이 편안한 삶을 영위하며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사회통합을 이루며 다 같이 살기 좋은 김천시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소망을 밝혔다.

 이기양 김천농협 조합장도“장애인 편의시설에 대한 꾸준한 홍보 및 시설개선을 통하여 김천시에서 장애인들의 이용이 가장 편리한 하나로 마트를 만들겠으며, 장애인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고 생활하는데 편리하도록 홍보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지체장애인협회김천시지회 (054-433-555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