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장애인구인 사업주 간담회 개최.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중앙회장 김광환)는 『2011 장애인구인 사업주 간담회』를 지난 5월 19일(목)프란치스코 교육회관 4층 소강당에서 장애인고용 사업주 및 관련업무 담당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2011 장애인구인 사업주간담회는 장애인 고용사업주 및 관련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1년도 개정된 장애인 고용사업주 지원제도안내(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사 장려금 담당자), 근로기준법(공인 노무사)교육 및 장애인 다수고용사례(주)평화아름 발표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사업주에 따르면, 이번 사업주간담회에서는“장려금 부정수급을 예방할 수 있는 정보 제공과 근로기준법상의 제반문제가 해결되는”교육이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장애인고용 우수사례 발표 간접교육을 통하여 앞으로 효과적인 장애인고용 및 장기근속 고용관리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우리 협회에서는 2001년 8월부터 직업재활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장애인 직업상담 및 취업 후 적응지도, 취업알선, 구인을 희망하는 사업주에게는 장애인 구인뿐만 아니라 정부의 지원정책을 홍보하여 장애인도 사회적 일꾼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직업재활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장애인 구인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직업재활팀으로 문의바랍니다.

출처: (사)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02-754-3874~5)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