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촬영 장면.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4월 23일, 24일과 4월 30일, 5월 1일 4일간 “제5회 행복한 가족,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을 실시한다.

광명시에서 주최하고, 한국후지필름(주)이 후원하며, 광명시건강가정센터가 주관하는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는 광명시를 대표하는 시 청사 주변의 아름다운 철쭉꽃과 광명실내체육관에 조화롭게 조성되어진 잔디밭과 조경 주변을 배경으로 광명시에 거주하는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촬영하고 인화물을 액자로 제작하여 전시, 시상 후 증정함으로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간을 통해 가족 간 화합을 증진하고 주민들과의 어울림을 통한 지역사회 내의 건강한 가족문화를 정착하고자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명시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다문화, 한 부모, 조손, 장애, 독거, 일반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가족의 신청을 받아 4월 23일, 24일에는 광명시청 주변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4월 30일과 5월 1일에는 광명실내체육관 주변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가족사진촬영 시 가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을 준비할 수 있으면 좋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촬영된 가족사진은 모두 액자로 제작되어 5월 17일(화)부터 18(수)일 2일 간 광명시민회관 전시실에서 전시한다.

또한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 5월 21일(토)에 시상할 예정이며 시상식 후에 액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 (02-2615-045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