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2010 송년회 및 후원인의 밤 행사가 22일 탐라장애인복지관에서 열렸다.

(사)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회장 부형종)에서 주최하는 2010 송년회 및 후원인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2일 탐라장애인복지관 다목적실 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1부 공연으로 제주 지체장애인협회 여성풍물단 길트기 풍물공연과 한라소년합창단 하모니카 중주단, 한울림 하모니카 연주단공연, 혜정원 아가의집 밴드공연과 제주도립 예술단 소속 성악가 소프라노 조은경님과 테너 문순배님에 열창과 제주지체장애인협회 도내 최초 여성장애인으로 구성된 여성밴트 WPM 공연이 이어졌다.

2부 행사는 201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지체장애인의 권익보호와 복지에 힘쓴 사람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중앙회장 표창으로는 제주시지회 위명희, 현정희, 김수희님이 수상하였고, 도협회장 표창으로는 강일순, 김만식님이 수상하였다. 본 협회 발전에 양심양면으로 후원을 주신 (주)자바정보기술, 제주지방검찰청 청유회 감사패 수여하였다.

이어서 본 협회에서 마련하여 선발된 장애인 자녀 서귀포산업과학고 한민우, 제주관광대학 송승혁, 배석대학교 전성후군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주)자바정보기술 대표이사이신 박상열님께서 연말 불우이웃분들과 따뜻한 연말을 함께 지내고자 일금 백만원 상당의 쌀을 후원해 주셨다.

후원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되어 다 함께 보내는 훈훈한 연말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출처 : (사)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064-756-498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