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황화성)은 오는 28일(화) 오후 5시 복지관 다목적실에서 “행복을 나누는 리더”를 주제로 ‘2010행복나눔 리더컨퍼런스’를 개최한다.

4월 20일 개관한 충남시각장복은 올 한해 복지관을 위해 지원해주신 행복나눔 리더 한분한분을 초대하여 감사인사를 전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한 것이다.

28일 행사에서는 복지관 개관을 비롯하여 프로그램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고 (주)웰펌 표경흠 대표의 강의와 만찬이 마련된다.

이날 초청강사인 (주)웰펌 표경흠 대표는 사회사업가인 동시에 Community Designer로 지역사회 변화를 통한 유비쿼터스 복지실현과 가상조직을 활용한 사회사업관련 실천방법들을 연구하고 있다. 강의내용은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시선 둔감력"과 "종이컵 이야기" 등으로 행사 취지에 맞게 그 자리에 모인 행복나눔 리더를 실천하고 계신 분들과 관련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일정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복지관 홍보영상물 상영에 이어 대표자와의 소통시간을 갖고, 초청강사 강의를 들으며 만찬을 즐기는 것으로 준비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복지관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기념품으로 드리고, 복지관에 처음 방문하시 분들께는 기관라운딩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할 계획이다.

충남시각장복 황화성 관장은 “양질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이번기회를 통해 기관의 성격과 역할을 제대로 인지하고 목적있는 후원과 자원봉사를 해주길 바란다며 열린 공간인만큼 많이 참석하셔서 기분좋은 나눔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041-413-7025)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