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에 애정을 쏟아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강북장애인복지관은 12월 10일 호텔 빅토리아 사파이어홀에서 2010년 한해를 보내며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10년 감사와 사랑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행사에 앞서 이 자리에 참석하신 많은 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드리기 위해 2011년 소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해피트리」, 복지관과의 추억을 남기는 「포토존」에서의 사진촬영을 통해 강북과의 추억을 간직하도록 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1부에서는 2010년의 주요 경과보고 및 자원봉사와 후원활동에 대한 동영상시청, 후원자 및 자원 봉사자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

또 우리복지관에서 2년 이상 300시간 이상 봉사활동하신 분들에 대해 준전문가로서 자긍심을 심 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관에서 「자원봉사자 명함」도 전달하였습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님을 비롯하여, 조남승 도봉소방서장님, 이복근 도봉소방서 의용소방대장님께 서는 축사를 통해 우리복지관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진심으로 격려해 주셨습니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우리복지관 직업훈련생들이‘마법소녀’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선보였고 시 각장애인 김상헌군의 감동적인 피아노연주, 행운권추첨을 통해 작은 기쁨을 나눌 수 있었던 행복 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0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가 계셨기에 더욱 따뜻한 한해가 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건강 한 모습으로 소중한 인연 이어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출처 :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02-989-4214)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