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식 교수

고신대학교 신장내과 신호식 교수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스 후즈 후’(Marquis Who’s Who) 2011년도 판에 등재되었다.

신 교수는 말라리아 환자에서 발생한 급성 신부전의 예측 인자 및 다양한 신장내과 연구결과를 국내외 저명 학술지에 발표하였고 현재 대한내과학회 정회원, 대한신장학회 정회원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신 교수가 재직중인 고신대복음병원 신장내과는 지난 가을 부산경남 유일의 1등급 혈액투석 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마르퀴즈 후즈 후 인명사전 소식을 접한 신호식 교수는 “현재 고신대복음병원 신장내과에서 진행 중인 진료와 연구가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 ”며 “앞으로도 신부전 환자와 관련하여 좀 더 세부적이고 깊이 있는 연구를 하고, 그 결과가 임상적으로도 활용되어 환자들에게 제공 되는 의료의 질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정보의 정확성, 까다로운 인물선정 기준 등으로 유명한 '마르퀴스 후즈 후'사전은 미국 인명정보기관(AIB)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와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으로 꼽힌다.

출처 : 고신대학교 복음병원(051-990-370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