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이중도)은 사단법인 대전광역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공동주관으로 10월 7일(목) 오후 4시 성세체육관에서『 특별한 케익 & 특별한 만남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케익만들기를 실시한다.

□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이 한자리에 모여 케익만들기를 통해 장애에 대한 편견을 벗어버리고, 함께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여 서로 지지적인 또래관계형성을 위한 활동으로 다채롭게 진행 될 예정이다.

□ 이날 케익만들기 행사는 대전지역 장애가족 및 대전지역아동센터 가족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케익만들기와 더불어 대전정림중학교 핸드벨동아리 “핸드벨링어즈”의 축하공연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장애․비장애인들에게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주어 폭넓은 만남의 장을 마련해줄 예정이다.

□ 특별한 케익 & 특별한 만남 행사는 평소 장애인들을 위해 달콤하고 맛있는 쿠키를 함께 만들며 체험할 수 있도록 매달 후원해 주는 케익아트 하종태 실장은 이번 행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이번 행사가 대전지역의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이 함께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사회통합의 의미를 가지고 실시하는 만큼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특별한 케익 & 특별한 만남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재활서비스팀(042-540-35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대전광역시립장애인복지관(042-540-3530)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