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서초구내 3개 노인종합복지관(양재, 방배, 중앙)이 연합하여 서초 어르신 열린잔치 “서초 락(樂) 페스티벌을 9월 30일 목요일 10:00~14:30, 서초구민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노인의 날 기념식에 이어‘평양 예술단’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진행 되며, 오후에는 각 노인종합복지관에서 특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온 하모니카, 오카리나, 한국무용 등 어르신 프로그램발표회가 진행되어 그 동안 숨겨왔던 장끼를 마음 것 뽐낼 수 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한편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체지방 검사, 골다공증 검사 등 효(孝) 나눔 이벤트와 더불어 먹거리 마당이 펼쳐지며, 다양한 노인복지서비스를 홍보하는 안내부스도 운영이 된다.

더불어 10월 4일(월)~10월 8일(금)까지 서초구청 1층 조이플라자에서 어르신 작품전시회가 진행되어 서예, 미술작품, 종이공예 등 어르신들의 뛰어난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 서경석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께 공경의 마음을 전하며,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하는 세대․ 지역의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 또한 어르신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축제의 자리가 되어 모처럼 어르신들께 행복한 함박웃음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을 전했다.

출처 : 서초구립양재노인종합복지관(02-578-1515 )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