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장애인체육회와 스마트병원, 지정 의료기관 협약 체결

일시: 2월 7일 오전 11시 30분

장소: 부산광역시청

"지금부터 부산광역시 장애인체육회와 스마트병원과의 지정 의료기관 협약식을 거행하겠습니다"

이 차 근 (부산광역시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저희 장애인 선수들에게 절실한 부분인 건강 체크나 병원 업무 부분을..

정말 시설도 뛰어나고 정평이 나있는 우리 스마트병원하고 장애인체육회가 업무협약을 할 수 있어서 더욱더 의미가 깊다고 생각을 합니다.

많은 업무협약이 있습니다만 오늘 하는 이 협약이야말로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원장님 본부장님 오신 분들이 다 인상도 좋고 다 잘생기셔서 우리장애인들이 찾아갔을 때 편안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협약을 통행서 병원과 체육회가 더더욱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김 양 후 (스마트병원 대표원장)

이런 좋은 자리에 저희 스마트병원이 조그만 역할을 할 수 있게 해주신 것에 대해서 대단히 감사히 생각하고..

저희 스마트병원은 2년 전에 OOO호텔과 병원을 접목시킨 우리나라 최초의 모델인 병원입니다.

장애인체육회에 있는 관계자뿐만이 아니라 장애인분들께 마음으로서 치료와

스마트병원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진지한 자세로 임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약속드리고..

항상 스마트병원에서는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환자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할 수 있는 그런..

진정한 치료로 다가갈 수 있는 그런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체육회와 스마트병원과의 지정 의료기관 협약서 서명 및 교환이 있겠습니다"

감독 정 승 천 (daetongreyong@hanmail.net)

*정승천 기자는 에이블뉴스 객원기자로 현재 부산지역에서 장애인 문제, 환경 문제 등과 관련한 독립다큐멘터리를 만드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