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충남지사는 7일 추석을 맞이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열린문화지역아동센터에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충남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충남지사(지사장 김창곤, 이하 공단)는 7일 추석을 맞이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열린문화지역아동센터(시설장 김태억)에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공단 충남지사는 2018년도부터 열린문화지역아동센터와 교류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지역 내 장애인 고용우수사업체인 자회사형표준사업장 두레(주)와 함께 식기세척기, 건강기능식품 등을 기부했다.

공단 김창곤 충남지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웃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레㈜ 권준영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레㈜는 2019년도에 의료법인 영서의료재단(충무병원)이 출자해 설립된 자회사형표준사업장으로 장애인근로자 28명이 고용돼 있으며, ESG 경영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