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가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까지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충북지역센터(이하 충북지역센터)와 도내 장애인기업 판로 개척과 활동 촉진을 위해 ‘2022년 장애인기업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장애인기업 확인서 발급이 가능한 도내 소재한 장애인기업이며, 기존에 지원받은 사업장은 올해 선정에서 제외된다.

총 10개의 장애인기업을 모집하고, 기업별 부가세를 제외한 사업비의 90%까지 최대 117만 원 한도로 지원한다.

지원 분야는 ▲홍보용 안내서 ▲유튜브 홍보동영상 ▲제품 상세페이지 ▲이(E)-상품안내서 ▲광고‧홍보비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 등 누리집 개선으로 총 6개 분야다.

신청은 충북지역센터 전자우편(cmk@debc.or.kr)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역센터(043-238-8243)로 문의하면 된다.

3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심사기준에 따라 4개 부문 10개 항목을 서면 평가하고, 6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순으로 10개 업체를 선정한다.

충북도 정선미 경제기업과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홍보 경향에 대응하고 각 기업에서 실질적으로 원하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하겠다”며, “장애인기업의 생산적 복지를 위한 기업의 활동 촉진을 위해서는 공공기관의 지원뿐만 아니라 도민들의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