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충청남도 장애인 온라인 채용박람회’ 포스터.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오세운, 이하 충남남부장복)이 오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2021년 충청남도 장애인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 도내 구직 장애인과 우수 인력을 채용하려는 기업의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박람회에는 도내 장애인 고용 희망기업 40여 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며 직무는 사무직 및 생산직, 기술직 등으로 다양하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 장애인은 온라인 취업박람회 홈페이지(http://job.cnnrec.or.kr)에서 구직등록(회원가입) 후 참여기업 채용정보를 확인해 희망기업에 입사지원서 등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회원 가입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충남남부장복 관계자는 “온라인 채용박람회 행사를 통해 도내 우수한 기업이 취업 의지가 높은 장애인을 채용하고 많은 구직 장애인이 양질의 일자리를 찾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