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4일 복지관 강당에서 ‘아카펠라 나린 슈비두what? 세계음악여행!’공연 관람을 진행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천안장복)이 지난 14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0 신나는 예술 여행 ‘아카펠라 나린 슈비두what? 세계음악여행!’ 공연 관람을 진행했다.

2020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사업으로 다양한 문화예술단체들이 전국을 다니며 문화 소외지역의 주민들에게 다양한 예술 행위와 공연 관람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슈비두what? 세계음악여행!’ 공연은 문화예술단체 ‘아카펠라 나린’에서 세계 여러 나라의 음악과 그 음악에 담긴 이야기를 들어보는 아카펠라 음악극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관람객들의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손 소독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했다.

한편, 천안장복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연계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문화, 여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