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 활동가를 지원하고 그 활동의 의미를 확산하고자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를 접수 받는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 활동가를 지원하고 그 활동의 의미를 확산하고자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를 접수 받는다.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은 아산지역 내 장애인의 권익옹호와 인권 증진, 장애인 차별예방을 위해 헌신한 2명의 개인 활동가를 발굴해 시상하고, 시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쉼 지원금 20만원(개인별)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시상은 수성대학교휴봉사단, 복순이농원 등 장애인권익옹호활동의 필요성에 공감한 지역사회의 지원을 통해 이뤄졌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041-545-7727)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