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무경설비(주)가 29일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협약을 체결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울산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무경설비(주)가 29일 공단 울산지사에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협약을 체결했다.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이란 자회사를 설립, 장애인을 간접 고용해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고, 기업의 이미지 상승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장애인고용모델 제도다.

2년 연속 울산지역 내 설비건설업 시공능력 1위 사업체인 무경설비(주)는 국내 및 해외에서 냉난방, 위생, 전문소방, 가스설비 등의 사업을 하고 있으며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을 통해 건설자재 유지관리 업무 등을 추가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공단 남용현 고용촉진이사는“차별화된 건설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의 고객으로부터 고객감동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있는 무경설비(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열 대표이사는 “울산에 장애인 고용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장애인 고용 환경 인프라 구축 및 중증 장애인 고용을 위한 다양한 직무 도입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