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가 (주)지에스네트웍스맞춤훈련 과정을 마치고 지난 27일 수료식을 가졌다.ⓒ창원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가 (주)지에스네트웍스맞춤훈련 과정을 마치고 지난 27일 수료식을 가졌다.

공단은 GS네트웍스와 공동으로 직무를 개발하고 훈련과정을 설계했으며, 발달과 청각장애인 등 4명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현장훈련·CS교육·감정코칭·직장예절 등 실무중심의 맞춤훈련을 진행했다.

기업 맞춤형 직무교육을 이수한 이들 훈련생은 오는 29일 채용될 예정이다.

공단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재택교육으로 전환하여 훈련을 실시하는 등 대응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훈련 중인 훈련생들의 건강을 확인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단 최웅창 창원맞춤훈련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장애인 고용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GS네트웍스 임직원분들의 열정과 헌신을 보면서 대한민국 장애인 고용의 밝은 미래를 보았다”며 GS네트웍스의 결정에 감사를 표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