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시각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2일 오후2시 포항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시각장애인식개선과 지역 시각장애인들의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제5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매일신문, 포항MBC, KBS포항, TBC, 포항CBS, 현대자동차(주)경북지역본부, 포스코휴먼스, 농협은행 포항시지부 등의 지역 기업들의 참여 및 후원으로 진행된다.

경북시각장애인 합창팀 '어울림 합창단'의 공연과 경북시각장애인 판소리팀인 '팔색조', 포항포제철초등학교 국악팀이 함께하는 우리소리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더불어 sbs 스타킹, jtbc 히든싱어 - 故김광석편에 출연했던 가수 채환이 3년 만에 다시 동행음악회에 찾아와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경상북도시각장애인복지관 김일근 관장은 “이번 동행음악회를 통해 지역 시각장애인들에게는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공연은 유료공연이며, 입장료(1만원)는 지역의 시각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사업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경상북도시각장애인복지관 기획팀 054-253-590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