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은 ㈜비젼테크와 연계해 사무직, 기술직, 생산직에서 근무할 맞춤훈련생을 모집한다.

㈜비젼테크는 친환경 LED제품 생산을 목적으로 하는 업체이며, 근무 예정지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회동동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맞춤훈련과정은 홈페이지 관리/회계/조달/발주 및 구매/업무보조 등 사무직, 전기전자 기술직, LED조명기기 생산직 등이다.

훈련기간은 오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훈련이수 및 생활태도 평가결과 등을 종합 검토한 후 채용기회가 부여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국가유공자로 훈련과정 및 직무별 업무수행이 가능해야 한다.

훈련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면 산단5로 54(달산리)에 소재한 부산직업능력개발원에서 진행되며, 모든 과정은 전액 국비 지원된다.

모집마감은 오는 10일 오후6시까지며, 지원서는 부산직업능력개발원 홈페이지(http://campus.kead.or.kr/busan)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t2@kead.or.kr)로 송부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