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오자, 이하 남원장복)이 오는 12일부터 5월 7일까지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주민과 친밀도를 강화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해 더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

공모주제는 ‘복지관을 상징화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담은 캐릭터’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하)으로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이메일(starrok@hanmail.net)로 참가신청서와 캐릭터 디자인 작품(기본형 1종, 응용형 3종)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 규격은 A4 사이즈 1매 이내로 해상도 300dpi이상이어야 하며 캐릭터 콘셉트와 이미지에 대한 설명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최우수상 1명(또는 팀) 50만원, 우수상 1명(또는 팀) 20만원, 장려상 2명(또는 팀)에게 각각 10만 원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장복 홈페이지(www.namwonr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