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북지사, 전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 전주맞춤훈련센터가 22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북지사, 전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 전주맞춤훈련센터가 22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북지사가 공단 광주지역본부의 지목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전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 전주맞춤훈련센터와 합동으로 실시하였다. 전직원이‘존경과 감사’를 의미하는 수어 동작과 응원 현수막을 통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하여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전북통합센터는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 대상으로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을 지목했다.

전북지사 김정대 지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코로나 19극복을 위하여 진료에 매진하는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 공단도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