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전라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가 지난 12일 전북발달센터 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3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전북발달장애인지원센터

한국장애인개발원 전라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가 지난 12일 전북발달센터 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3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 참석한 박승택 전북발달센터장을 비롯한 6명의 운영위원들은 발달장애인과 가족에 실질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역 유관기관의 협력이 절실함을 공감했다.

또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을 위한 지역실정에 맞는 효율적 서비스 제공 토대 마련, 발달장애인의 권리보장 및 효율적 사업추진 기반 마련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외 올해 전북발달센터의 발달장애인 개인별지원계획수립, 권리구제 및 공공후견에 대한 성과와 향후 지역 유관기관들과의 협업방안 등을 공유했다.

박승택 전북발달센터장은 “발달장애인의 권리보장과 복지서비스 지원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운영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발달장애인과 가족의 삶이 더 윤택해질 수 있도록 당사자 입장에서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